경기.수도권

영성교회 견적 내용

신성 LED 십자가 2009. 2. 1. 21:36

 

샬롬!!목사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까 지하에서 교육하실때 바로 옆 식당에서 조용히 앉아 기다렸는데 전 좀더 기달릴수 있었는데 만나뵙고 올 걸하는 생각이 드네요.

 

권사님들과 말씀을 나눴는데요, 아마 교회가 대로 변이 아니라서 너무 눈에 안 띄시는게 문제인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십자가를 이중네온으로 하셨구요... 탑의 교회 글자를 두드러지게 하실려고 네온 글씨나 형광시트지 처리를 하시는 걸로 의견을 모으셨죠??!!

 

제 의견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일딴 십자가는 이중 네온을 하더라도 지금처럼 교차하는 네온은 설치와 관리가 용이하지 않습니다. 수리하실때 어떤 고장이냐에 따라 크레인을 쓰거나 전부 다시해야하는 경우가 반복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사다리 끝을 밟고 올라가서 가슴과 배를 살짝 십자가에 대고 일해야하기 때문에 단색으로 쓰시면 좋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이중을 원하신다면 교차하는 이중이 아닌 평행한 이열 이중 네온으로 테두리 쪽으로 설치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탑에 교회 글씨에 대해서는 형광글씨는 여러번 경험해 본 결과 보통 글씨와 거의 같습니다.형광글씨는 고속도로 표시판처럼 그 글씨를 비춰주는 라이트가 있지 않는 이상 무용지물입니다. 네온글씨도 별로 권해드릴 상황이 아닙니다. 고압 전기를 공급해 주는 트랜스를 탑 안에 설치해야 하는데 이 탑은 옛날식이라서 판 바로뒤로 합판이 같이 붙어 있습니다. 때문에 비가 온 후에 판을 뚫고 지나가는 선이 젓은 합판때문에 누전될 수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해서 저는 탑 8각 모서리를 이용한 조명 공사를 권해 드리겠습니다.안정적이고 시각적 효과가 이보다 더 탁월한 것이 없습니다.바람도 전혀 타지않고 평상시에는 전혀 티가 나지 않으며, 성탄 트리 도 따로 할 필요 없을만큼 멋집니다. 수명이 다된 이후에도 철거할 필요도 없고요.

 

결론적으로 다시 말씀 드려서 네온은 제가 까치가 못 건드리는 렉산 보호대 십자가로 한 색깔 1열로 해 드리고 탑을 전체로 이용하는 조명 공사를 노란색으로 권해 드립니다. 굉장히 멋지고 점잖아 보일 겁니다. 견적서는 따로 첨부하겠습니다. 의문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요. 동영상과 사진도 참조 해 주십시요.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샬롬!! 

010-3310-7876

견적.mp3
1.3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