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작업

보령 웅천소망교회 견적

신성 LED 십자가 2010. 2. 8. 05:42

사진까지 보내주시고 감사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제가 보기에 현재 십자가가 관리가 어려운 상태인것 같습니다.

탑 안으로 난 사다리는 십자가로 가기위한 것이 아니라 달려있는종탑으로 올라가는 길이네요.거기에서 또 밖으로 나가자면 매우 위험하지 않나 생각이드네요??!!

지난번 목사님께서 전화하실때 이전 기술자들이 크레인을 썻다고 하셨죠? 아마 이런 이유가 있어서 일거라고 생각됩니다.

십자가도 안전에 좀 문제가 있습니다. 십자가는 스텐인데 잡아주는 다리가 너무 부실합니다. 십자가에 달린 사다리에 사람이 올라가더라도 뭐 떨어지지는 않겠습니다만, 이제는 옛날처럼 위태하게 작업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아주 예전 방식의 십자가인데 적어도 안전을 위해서 다리부분에 잡아주는 철골 박스를 설치해야 하겠습니다. 다행이 제가 사진으로 보기에 올라가는 것은 긴 사다리를 한번 피면 될것 같은데요, 이렇게 올라가서 박스작업하고 나중을 생각해서 사다리를 대신할 와이어를 설치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제가 밑에 이 교회와 비슷한 경우의 십자가 공사 경우를 동영상으로 올려 놓겠습니다. 그리고 또 와이어로 올라다니는 경우의 영상도 함께 올리겠습니다. 

 

 


 

 

 
충주 충현감리교회와 용인 성도 장로교회의 작업경우입이다.
 
십자가는 현재있는 등을 쓸수 없습니다. 얼마나 더 쓸수 있을지 모르고요, 부분 수리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제가 쓰는 십자가 네온등도 작업영상을 함께 올립니다.
까치나 비바람에도 견디도록 전국적으로 쓰고 있는 견고한 제품입니다. 봐 주십시요.
 

 

이렇게해서 이번 기회에 오래 쓸수 있는 확실한 작업으로 권해드리겠습니다. 위에 세가지 작업 중 어느 하나라도 빠질 수 없음을 말씀드리고요.  처음에 스텐 십자가만 세웠지 기초와 안전이 빠졌기 때문에 이제라도 작업해야하는것과 ,차후 관리를 생각하지 않고 올려 놓았다는 점을 가만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맏아서 작업 한다면 작업이 견고하고 수면이 오래 갈 것입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보다 더 중요한 성실로 다시 부르시면 언제든지 찾아가며, 매달 수차례 지방공사로 출장을 나가는 가장 바쁜 십자가 전문업자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교회 모든 가정과 목사님 장로님 모두에게 건강과 승리가 항상 함께 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보령웅천교회.mp3
1.9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