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인천 영종 신도 신광감리교회 견적사항

신성 LED 십자가 2009. 10. 22. 22:03

 

 

사진 감사합니다.

 

망설이셨다니 사실 저도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십자가 일을 하지만 저 역시 예배당 머리위의 십자가가 참으로 영적으로 의미가 있다고는 조금도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수고하실 일이 많은 곳에서 꼭 예수님의 복음을 밝게 발하시는 목사님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사진을 상세히 잘 찍어 주셔서 상황 파학이 아주 잘 됩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목사님께서 재정문제로 망설이신 것처럼 저도 작업내용이 까다로와서 일이 어렵겠다는 말씀을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전 이 일만 15년 했습니다.

다른 업자들은 잘 모르지만 저 빼고 한번씩 떨어지고 부러지지 않은 업자들이 없습니다.

달리 말하자면 능숙하게 일한다고 말 할 수도 있지만 제가 봐도 위태하게 일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신광교회 십자가가 높지는 않지만 십자가가 견고한 것도 옆에 자리가 있어서 일이 가능한 상태도 아닙니다.

 

장비를 대거나 아니면 지붕 뼈대를 찾아내 발 받침을 설치하지 않으면 제가 일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렇게 되면 지붕 작업비가 십자가 작업비 보다 더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보내주신 사진에서 긴 사다리를 바로 십자가에 기대고 일하는 것은 사고가 않나서 다행이었던 것이지

매우 위태한 작업 방식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십자가는 사람이 관리하기보다는 정히들 원하신다면 5톤 정도의 장비를 이용해서 고치는 방법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기본 크기가 아닙니다. 한번 정확히 제야되는 과정이 있어야 합니다.

 

건강하시고 부흥하십시요.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