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할 수 없는 정치

비리로 물러나는 국회의원 지역구에는 당이 책임을 져라.

신성 LED 십자가 2009. 12. 27. 02:47

오래간 만에 씁니다.

그래도 정치는 매일 매일 뉴스에서 신경 많이 쓰니깐 언젠가는 한참 가있을 겁니다.

엉금엉금이라도...

영혼을 살리는 종교가 고삐 풀린 망아지--아니 망나니 수준이라 제 블러그는 거의 항상 종교 이야기가 한참인데요, 요새 번뜩하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씁니다.

 

재보궐 선거있쟎아요??!! 왜 국회의원이 유고되거나 비리로 자격 상실되면 다시 뽑는거...요.

A당 국회의원이 비리로 물러나면 다음 선거에서 A,B,C,D 당이 다 나오쟎아요??!!

 

제 주장의 요시를 빨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적어도 A당은 못나오게 해야합니다. 최소한의...책임을 지라 이거죠!! 공천은 괜히합니까? 그 당에서 공천한 사람이 비리 국회의원이면 부적절한 사람을 천거했으니 자숙하고 책임지는 자세를 보이라는얘기죠!! 국민이 다음번에 소요하게될 비용과 손실을 생각해서 정치지원금까지 삭감하면 더 좋을듯합니다. 그런 입법을 원합니다.

 

입법을 해야하는 사람들이 국회의원들이니까 자기이익에 반하면서까지 이런 법을 만들지는 않을것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국민의 한 사람인 나는 오늘 불행한 것이고, 오늘의 이 정치가 내 정치가 아닌 것입니다.

제가 저번에 투표율 30% 이하에서 선출된 선출자는 당선자를 당선 무효로 해야한다는 입법을 원한다는 취지와 같은 뜻입니다.진정한 국민주권!! 무슨일이든 긴장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삶의 현장의 대변자,이토록 중요한 나의 대변자가 아무나 되는것이나, 또 다시 무책임한 어느 당의 무리들이 또 다시 휘져어대도록 보고만 있을 수 밖에 없는 오늘이 나와 좋은 우리 이웃들의 현실입니다.

 

하지만 가능해 보이지 않는 이 말을 여기 이 작은 귀퉁이에 기록합니다.

언젠가는 큰 소리로 가능해 질 날이 있겠죠!! 언젠간 나를 위해주는 경찰들이, 공무원들이, 국회의원들이 내게 서비스 해주는 날이 오겠죠!! 나는 언젠가는 그런 날이 올거라고 꿈꾸고 있습니다.